Home 속보

속보

“경악스럽다” 아르헨티나 골키퍼가 우승 시상식에서 ‘저질 세레머니’한 이유 살펴보니…

마르티네스 골키퍼가 이러한 19금 세레머니를 한 이유는 프랑스 팬들의 야유 때문으로 밝혀졌다. 분명 동료인 메시가 상을 받을 때는 괜찮다가 자신이 상을 받자 프랑스 팬들이 야유를 쏟아낸 것. 그랬기 때문에 순간적으로 야유에 반응한 것으로 밝혀졌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당시 옆에 있던 기자들도 그의 행동을 저지하려 했지만, 그의 순발력이 훨씬 빨랐다고 전했다.

‘승격 시 400억 이상’ 8년 만에 K리그1에 입성한 대전 하나시티즌이 예고한 투자 수준

한국 프로축구 K리그2 대전 하나시티즌이 8년 만에 K리그1 무대로 돌아온다. 을 2020년 하나금융그룹의 인수하며 ‘대전 하나시티즌’이라는 기업구단으로 전환됨에 따라 K리그1에 뒤처지지 않는 투자가 승격에 일조했다.

“이쯤 되면 무섭네…” 축구계에서 가장 유명한 월드컵 우승국 징크스, 정확도 이정도입니다

폴 포그바(유벤투스)가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출전하지 못하게 됐다. 영국 매체 ‘BBC’는 “포그바는 무릎 수술 후 회복 시간이 더 필요한 것으로 보인다. 이에 이번 월드컵에 나서지 못한다”고 보도했다.

‘천재 골퍼’로 불렸던 아마추어 골프 선수가 11년 동안 성적 내지 못한 이유

김영수가 한국프로골프(KPGA) 데뷔 11년 만에 ‘무명’을 탈출하고 왕좌의 자리에 올라섰다.이번 대회를 통해 김영수는 상금만 약 7억 9132만 원을 쌓아 KPGA 역대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차원이 다르더라” 국가대표 외야수 이용규가 밝힌 메이저리거 오타니 실력 수준

특히 이날 지명타자 겸 2번 타자로 나선 이용규의 활약이 돋보였다. 4타수 2안타 2타점 2득점으로 리드오프로서 역할을 100% 수행하면서 이날 경기 MVP를 수상했다. 어느덧 37살에 접어든 이용규는 키움의 주장으로 활약하며 올 시즌 팀을 이끌고 있다.

“KBO 감독은 다 공개하는데…” ML 감독들의 연봉 공개 안 되는 이유, 이렇습니다

뉴욕 양키스가 5년 연속 월드시리즈(WS) 진출 실패에도 애런 분 감독과 내년 시즌을 함께할 것이라 밝혀 야구팬에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는 양키스 스테인브레너 구단주의 뜻으로 2025시즌 옵션을 포함한 연장 계약을 맺었는데, 연봉은 밝혀지지 않았다.

부상 선수만 벌써 10명… 리버풀이 갑자기 ‘부상병동’ 된 이유, 충격적이다

지난 24일 영국 매체 ‘리버풀 에코’는 “리버풀은 8월에 1군 팀닥터 짐 모슨이 떠난 후 아직 대체자가 없다”고 전해 축구팬들에 충격을 안겼다. 특히 이번 시즌 리버풀은 ‘부상’이라는 악재에 시달리고 있는데, 선수들이 대거 부상으로 고통받고 있다.

“팀에 도움 안 된다” 그리스팀 2군으로 강등된 ‘벤투호 황태자’ 황의조 충격 근황

한국 축구대표팀 ‘최전방 스트라이커’ 황의조가 올림피아코스에서 최근 2군으로 강등됐다는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다. 현지 매체 또한 황의조가 연이어 부진한 성적을 보이는 것에 대해 "올 시즌 가장 큰 실망을 안겨준 선수”라고 평가했다.

벤투도 몰랐다던데… 유럽에서 ‘손흥민 급’ 맹활약 중이라는 무명의 유망주 누구일까?

유럽 빅리그에서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현재, 사람들에게 주목받지 않는 곳에서 꾸준히 출전 시간을 쌓으며 맹활약 중인 한국 선수가 있다. 바로 홍현석이다. 홍현석은 올해 황선홍 감독이 이끄는 U-23 대표팀에도 선발되어 가장 두각을 보이는 선수 중 한 명이었다.